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CHART BEAT

윤건, 도시적 감성의 새 앨범 [My Romantic Occasion]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7-04-19 17:02 조회7,266회 댓글0건

본문

Brown Eyes 1, 2집과 윤건 1, 2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윤건”이 2년 여의 공백을 뒤로 하고 기다리던 팬들에게 새 앨범 [My Romantic Occasion]을 선사한다.

도시적인 감성과 “윤건” 특유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가 “윤건”만의 보컬을 통해 이번 앨범에서도 잘 표현되었다.

이번 앨범에서는 기존 “윤건”의 스타일로 비춰지던 미디엄 템포의 곡에서 조금 벗어나 발라드곡 ‘사랑으로 빚진 날들’이 타이틀 곡으로 선정되었다.

곡의 템포를 조금 천천히 하며 담아내는 “윤건”의 감성은 “브라운 아이즈” 시절의 ‘벌써 일년’에서 담아내던 감성보다는 조금 더 성숙하고 깊은 사랑의 감정을 표현해 내고 있는데, 기존 “윤건”의 곡에서처럼 이번 앨범의 곡들도 들으면 들을수록 특유의 맛이 느껴진다.

“윤건”은 이번 앨범의 제목을 [My Romantic Occasion]으로 정했는데,
앨범 제목에서 느껴지듯 한결 밝아진 사운드를 바탕으로 윤건 특유의 감미로움을 한아름 수록한 이번 앨범은, ‘벌써 일년’과 ‘점점’의 작사가 한경혜와 손잡고 만든 타이틀곡 ‘사랑으로 빚진 날들’, 리쌍의 개리와 길이 랩과 리듬 프로그래밍에 참여해 준 네오 소울 넘버 ‘Everything’, 하와이안 기타 연주가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는 ‘Everyday’ 등 12곡의 수록곡을 통해, 도회적 감성과 로맨틱한 정서가 공존하는 윤건 만의 음악 스타일이 정점에 도달했음을 증명하고 있다.


본 앨범의 타이틀곡 \'사랑으로 빚진 날들\' 곡은 28인조 오케스트라와 어우러지는 피아노 연주가 귀를 쏙 잡아 끄는 발라드 곡으로서 윤건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 작사가 한경혜의 서정적인 노랫말이 애틋한 정서를 불러 일으킨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