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CHART BEAT

이지훈, 영원한 어린왕자의 새 앨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8-05-20 16:30 조회15,183회 댓글0건

본문

클래식 발라드로 4년만에 돌아온 가수 이지훈의 정규 솔로 앨범, 6집 [The Classic]

영원한 어린왕자 - 1996년 고교생의 신분으로 데뷔하여 ‘왜 하늘은’, ‘나만의 신부’, ‘언제라도’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고 강타, 신혜성과 함께한 프로젝트 그룹 ‘S’의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이지훈이 통산 6번째 정규 앨범인 신작 [The Classic]을 발표하고 다시 무대에 섰다.

2004년 5집 [Trinity] 이후 만 4년만의 앨범.

어느새 가수데뷔 12년을 맞고 있는 가수 이지훈은 이번 앨범의 준비에만 2년여의 시간을 보낼 정도로 앨범의 색깔과 곡 선택에 큰 공을 들였다고 한다.

\"...문득 이제 나이를 먹었다고 느끼면서 앞으로 어떤 음악을 해야되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죠. 공백이 길어질 수록 음악적인 욕심도 그만큼 더 커졌습니다...\"

이번 앨범을 위해 가수 이지훈은, 메인 프로듀서를 맡은 그룹 \'포지션\' 출신의 히트곡 제조기 안정훈과 함께 약 200여곡의 곡들을 모니터할만큼 기나긴 고민의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특히, 앨범의 음악적인 완성도를 위해, 클래식 음악의 본 고장 체코로 넘어가 40인조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녹음을 하는 등 음악적인 완성도에 있어서도 욕심을 한껏 부렸다.

이지훈의 이번 6집 앨범에는 그의 12년 가수생활의 연륜과 성숙함을 느낄 수 있는 총9곡의 아름다운 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미 지난 4월 체인지에서 방영한 안정훈 작곡, 김이나 작사의 아름다운 발라드 ‘그대가 떠나갑니다’는 방송 방영 후 온라인에서 큰 반응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타이틀곡 이외에도 스타 작곡가 윤일상의 곡 가슴 시린 발라드 ‘그만두세요’, 그리고 최근 강타,플라이 투 더 스카이, 보아 등과 작업하며, 유능한 젊은 작곡가로 주목을 받고 있는, 작곡가 하정호의 곡 ‘가슴아 미안하다’는 체코 현지 오케스트라 40인조와의 협연으로 가슴 아픈 사랑에 관한 그의 독백을 아름답게 표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성인가요 뉴스

추억의 스타 김지웅, 신곡 '우리 미쓰리'로 인기

사천도의 ‘내 사랑 현주소’를 소개 합니다

강수빈! 트로트에 활력을 몰고올 비타민같은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