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CHART BEAT

원준희, 발라드의 여왕, 두번째 컴백싱글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9-01-20 17:17 조회16,876회 댓글0건

본문

18년 만에 컴백하며 첫번째 싱글 앨범 Return의 타이틀 ‘애벌레’로 활동하던 그녀가 새로운 신곡을 들고 Return part2로 다시 찾아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사랑해도 되니’는 부활의 김태원의 작곡.작사로 김태원표 감성과 원준희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하나로 뭉쳐 새로운 명곡으로 탄생하였다.
더 클래식의 박용준의 세련된 편곡과 함께 신석철,함춘호, 배정렬, 박용준 등의 초호화 일류 세션맨들의 연주와 섹스폰, 트럼펫, 퍼커션, 트럼폰등의 악기가 음악의 퀄리티를 한층 더 높여 준다. 지난 컴백앨범에서 부활의 정동하와 함께했던 듀엣곡 ‘애벌레’ 역시 이번 앨범에서 새로운 편곡과 함께 원준희 솔로로 새로운 맛을 더하였다

1990년대 ‘사랑은 유리같은 것’이란 곡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원준희는 당시 최고의 발라드 여가수로 주목을 받으며 왕성하게 활동하던 중 갑작스레 가요계 은퇴를 선언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었다.

그 후 18년 만에 컴백한 그녀는 다양한 방송 활동과 예능활동으로 그 동안의 숨길 수 밖에 없었던 끼를 십분 발휘하며 그녀만의 솔직 담백한 모습을 많이 보여왔다. 세 아이의 엄마가 된 후 18년만의 컴백에도 불구하고 20대 못지 않은 S라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화제거리가 되기도 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성인가요 뉴스

추억의 스타 김지웅, 신곡 '우리 미쓰리'로 인기

사천도의 ‘내 사랑 현주소’를 소개 합니다

강수빈! 트로트에 활력을 몰고올 비타민같은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