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CHART BEAT

유미, 성인가요계의 미스코리아 컴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15-03-21 10:23 조회10,746회 댓글0건

본문

지난 2011년, 오랜만의 새 앨범으로 깜짝 컴백했던 가수 유미가 4년만의 신보 '아모레 미오'를 발표하며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미스코리아 경기 출신으로 87년 스타들의 등용문 KBS '쇼 스타출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가수 유미는 80년대가 낳은 청춘 스타이자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80년대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이었던 '젊음의 행진'에서 '소방차' 정원관 과 함께 프로그램의 아이콘 '짝궁'으로도 활동하였던 그녀는,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한 가수이자 방송인, 그리고 CF모델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당대 젊은이들의 아이콘으로 군림하였다.

그러나, 당시 연예계에 회의를 느낀 그녀는 91년 홀연히 일본으로 건너가 활동하면서 서서히 팬들의 기억 속에서 멀어져갔다.
그리고, 오랜 일본 무대 활동 끝에 귀국한 그녀는, 2011년 신곡 "백만번의 키스"를 발표하면서 다시 신인으로 돌아가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3년 만에 발표한 세 번째 앨범 타이틀곡 "아모레 미오"는 이제 성인가요의 무대에서 만개한 가수 유미의 탁월한 음악성을 유감없이 과시하는 라틴 넘버!
시작하는 연인의 설레임 과 뜨거운 열정이 라틴의 선율에 녹아 듣는 이를 사로잡는 곡이다.

매혹의 라틴 리듬과 농염하게 무르익은 가수 유미의 보이스가 빚어내는 멋진 앙상블, 귓가를 맴도는 '아모레 미오'의 후렴구가 오래도록 듣는 이의 귓가에 머무를 것이다!

20여 년 전 당대 청춘들의 아이콘이었던 가수 김유미, 이제 새 이름 유미로 거듭난 그녀는, 성인 가요의 새로운 디바로 제 2의 전성기를 앞두고 있다.


yumi3.jpg

경기도 안양 출신
82년 미스 경기
87년 KBS 쇼 ! 스타출발 대상
젊은의 행진 ‘짝궁’으로 활약

1집 그대는 모르리라
2집 정때문에

2011년 싱글 “백만 번의 키스” 발표
2015년 3집 “아모레 미오” 발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