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WORLD NEWS

비욘세 샤키라 합작음반 돌풍!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7-04-24 17:34 조회126,461회 댓글0건

본문

비욘세(26) 샤키라(30), 대표적인 두 흑백스타가 영국의 팝차트 톱에 올라 관심을 끈다. 더욱이 두 섹시스타의 \'흑백합작\'이 최고 인기곡으로 뽑힌 것.

로이터통신은 팝 여왕 비욘세와 샤키라의 듀엣곡인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가 영국의 싱글 차트 1위에 올랐다고 22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UK차트사\'의 발표를 통해, 보도했다. 두 스타는 영국 셰필드 출신 로커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크틱 몽키스의 \'브레인스톰(Brainstorm)\'과 경합을 벌인 끝에 이를 2위로 밀어제치고 팝차트 톱에 올랐다.

아크틱 몽키스의 \'브레인스톰\'은 이들의 2집 \'페이보릿 워스타 나이트메어\'의 수록곡으로 23일 발매된다. 아크틱 몽키스는 1집에서 \'훳에버 피플 세이 아 엠, 댓츠 훳 아임 낫\'이란 노래로 영국서만 120만장을 팔았으며, 첫주에만 36만4천장을 팔아 이미 화제가 됐다.

이밖에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넬리 퍼타도가 부른 \'기브 잇 투 미\'는 3위에 내려앉았고, 캐나다 출신 록싱어인 에이브릴 라빈도 신곡 \'더 베스트 댐 씽\'으로 4위에 올랐다.

한편 비욘세는 이번 신곡 \'뷰티풀 라이어\'를 샤키라와 녹음하면서, 샤키라에게 섹시 벨리 댄스를 전수받고 선보여 노래와는 별개의 비쥬얼로도 관심을 모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페이스

부부듀엣 금실은실의 깨 쏟아지는 '꽃노래'

'70년 세월'을 부른 임금님을 아시나요?

정용일의 '운명의 여인'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