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엔터테인먼트

WORLD NEWS

잭슨 음반판매 4000%상승..음악, 죽지 않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9-01-29 17:24 조회20,177회 댓글0건

본문

미국 언론이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갑작스런 사망 후 2주간 그의 앨범 판매가 4000%나 급증했다며 음악은 아직 죽지 않았다고 평가했다.

4일(이하 미국 현지시간) 미국의 ABC뉴스는 \'팝의 황제 사망 후 2주간 앨범 판매 4000% 급증\'이란 제목의 기사를 통해 이 같은 밝혔다.

ABC뉴스는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 사망 후 CD, DVD 등 그의 이름이 새겨져 있는 것은 무엇이든 날개 돋친 듯 팔렸다\"며 \"전국 곳곳에서 이 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특히 ABC뉴스는 한 음반 매장 직원의 말을 인용, \"음반계에서는 이 같은 상황을 \'그날(마이클잭슨이 사망한 날) 음악은 죽지 않았다\'라고 부르고 있다\"고 전했다.

ABC뉴스는 또 \"음반 판매가 불황인 요즘 잭슨의 CD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그의 솔로 앨범은 미국의 음반시장조사업체 닐슨 사운드스캔(Nielsen SoundScan)에 따르면 4000% 급증했다\"고 보도했다.

한편 마이클 잭슨은 25일 낮 12시께 LA자택에서 급성심정지(cardiac arrest)로 인한 심장마비 증세를 보여 병원에 옮겨졌으나 끝내 사망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페이스

윤예진이 부른 '가슴으로 웁니다'의 매력

가수 미녀와야수 처음처럼, 사랑의 동반자 대히트!!

조은길, 감미로운 미성으로 성인가요계 새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