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차트
방송현황 검색
매체별 차트
지역별 차트
작품자 차트

스타뮤직

스타뮤직_STAR

파스텔 블루의 싱글 "미안하다" "보고싶다" 동반 히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앤스타 작성일09-06-10 13:54 조회4,226회 댓글0건

본문

파스텔블루(By PD블루)의 신곡, '보고싶다', '미안하다' 동반 히트
새로 나온 싱글앨범 수록곡 두곡 모두 온라인차트 상위권에 올라
   

b60d8974dda9ebe0493c80ded370b329_1535798 


'그리워서'의 주인공인 파스텔블루의 멤버 PD블루의 새로운 앨범이 인기몰이 중이다.
작년 10월 '그리워서'로 싸이월드 디지털뮤직어워드를 수상한 파스텔블루는 지난 5월 6일 PD블루의 새로운 솔로싱글앨범인 파스텔블루(By PD블루)-'미안하다...보고싶다...'를 발매했다. 파스텔블루의 신보는 온라인 음원공개와 동시에 앨범 수록곡인 '보고싶다'와 '미안하다' 두곡 모두 다 온라인차트 상위권에 랭크되었다.
최근 가요계에서는 타이틀곡뿐 아니라 노래만 좋으면 앨범 수록곡 전부가 히트되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에는 다비치의 '8282'와 '사고쳤어요'가 동시에 1위후보에 랭크되기도 하였다. 파스텔블루(By PD블루)의 '보고싶다'와 '미안하다'중에 어떤곡이 음악팬들에게 더 많은 인기를 모을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국내 최초의 현직방송프로듀서 겸 가수인
파스텔블루의 멤버 PD블루(이주환)
새로 나온 싱글앨범 ‘보고싶다’, ‘미안하다’ 동반 히트
 

국내 최초의 현직방송프로듀서 겸 가수로 주목을 받고 있는 남성듀오 파스텔블루의 멤버인 PD블루(이주환)의 신곡인 ‘보고싶다’와 ‘미안하다’가 인기몰이중이다. 파스텔블루는 작년 10월에 발표한 ‘그리워서’가 원더걸스의 ‘노바디’와 비의 ‘러브스토리’를 제치고 온라인차트 1위를 차지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그 결과 싸이월드 디지털뮤직어워드 Rookie of the Month를 차지한 파스텔블루는 이후 파스텔블루(By 파스텔)과 파스텔블루(By PD블루)로 각자의 음악적인 색깔을 띤 솔로앨범을 가지고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특히 지난 5월 6일에 발매한 PD블루의 새로운 솔로싱글앨범인 ‘미안하다...보고싶다...’는 온라인에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앨범수록곡인 ‘보고싶다’와 ‘미안하다’ 두곡 모두 상위권에 랭크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욱이 PD블루는 현재 경인방송의 현직 프로듀서이자 가수로서 지금까지 방송에는 단 한번도 출연한 적이 없어서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보고싶다’와 ‘미안하다’ 동시에 인기를 얻고 있는
파스텔블루(By PD블루)는 누구?
지금까지 단 한번의 방송출연도 안해 궁금증 증폭
 

최근 ‘보고싶다’와 ‘미안하다’라는 곡으로 온라인차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파스텔블루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남성듀오로 알려진 파스텔블루는 작년 10월 ‘그리워서’라는 노래로 원더걸스의 ‘노바디’와 비와 ‘러브스토리’를 제치고 온라인차트 1위에 오르며, 데뷔와 함께 큰 주목을 받았다. 이들은 천재작곡가로 알려진 파스텔과 국내 최초의 현직방송프로듀서이자 작사가인 PD블루가 함께 만든 그룹으로 ‘그리워서’로 싸이월드 디지털뮤직어워드 'Rookie of the Month'를 수상한 이후에, 각자의 음악적 색깔을 지닌 솔로싱글앨범을 발매해왔다. 특히 최근에는 PD블루의 새로운 싱글앨범인 파스텔블루(By PD블루)-‘미안하다...보고싶다...’의 수록곡인 ‘보고싶다’와 ‘미안하다’가 온라인 음원공개를 시작하자마자 온라인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지금까지 파스텔블루는 단 한번도 방송활동이나 공식적인 활동을 한 적이 없어서 팬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파스텔블루는 작년 10월에 있었던 싸이월드 디지털뮤직어워드 시상식에 참석하여 축하공연을 펼친 것을 제외하고는 단 한번도 방송에 출연한 적이 없다. ‘보고싶다’와 ‘미안하다’의 히트를 통해서 이번에는 파스텔블루가 방송에 출연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앨범보도자료

현직 방송프로듀서 겸 가수라는 이미지를 뛰어넘고 진정한 뮤지션이자 가수로서 대중앞에 선다. 그동안 감춰두었던 Voice와 랩으로 PD블루만의 색깔을 보여주려 한다!
파스텔블루(by PD블루)의 싱글 \"미안하다\"에서도 파스텔은 작곡 및 편곡, 믹싱, 마스터링 뿐만 아니라 모든 악기의 연주까지 전담했고 PD블루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스타일인 그루브하고도 감미로운 멜로디라인이 강조된 음악에 PD블루만의 독특한 감성이 묻어있는 슬픈가사와 랩으로 잘 표현하였다.

특히 PD블루(이주환)는 경인방송의 현직 프로듀서로서 국내최초의 방송프로듀서 겸 가수 및 작사가라는 타이틀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미 지난 1월에 본인의 솔로싱글앨범인 ‘점점’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발표하는 ‘미안하다’를 통해 솔로가수로서의 입지를 확고하게 굳히고 다양한 방송과 공연을 통해 대중들의 곁에 한층 가까이 다가설 예정이다. 또한 ‘미안하다’는 이번 싱글 앨범의 서브타이틀곡인 ‘보고싶다’와 함께 파스텔블루의 다양하고도 아름다운 선율중에서도 PD블루 앨범 특유의 스타일을 팬들에게 선물하려고 한다.

파스텔블루(by PD블루)의 타이틀곡인 '미안하다'는 실제 PD블루의 이야기를 슬픈 랩가사로 정리한 것으로, 이별 후에 슬픔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표현했다. 또한 파스텔블루의 전매특허라고 할 수 있는 감미롭고도 깔끔한 멜로디에 PD블루 특유의 중독성 있는 저음 Voice의 랩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그리고 ‘미안하다’에는 스타골든벨을 통해서 주목받은 기대주인 가수 홍채린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홍채린은 파스텔블루의 ‘점점’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던 한규진 감독의 ‘미안하다’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하여 파스텔블루와의 우정을 과시하였고, 본인의 솔로앨범 출시도 눈앞에 두고 있어서, PD블루와 함께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좀 더 가가갈 예정이다.

‘미안하다...보고싶다...’ 앨범의 서브타이틀곡인 ‘보고싶다’는 앨범 출시 직전까지 ‘미안하다’와 타이틀곡 선정에 있어서 접전을 벌였을 정도로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PD블루 특유의 슬픈랩에 실력파 라이브 가수인 ‘소울레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중독성 강한 반복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WEEKLY ARTIST

신계행 봄맞이 콘서트

동후의 '화려한 인생'

돌아온 김학래